twitter_@@lzaroRos5
숲길을 걸어가고 있는 도중에 우연히 야생곰과 마주치게 된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여기 등산하는 도중 자기 뒤로 조심스레 다가온 야생곰과 뜻밖의 셀카를 찍은 여성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침착함을 잃지 않은 여성은 야생곰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도록 동상처럼 움직이지 않았고 덕분에 위험한 순간을 모면할 수 있었습니다.
한 누리꾼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등산하던 도중 야생곰을 만난 어느 한 여성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죠.
twitter_@@lzaroRos5
등산 도중 야생곰을 만났지만 침착함을 잃지 않은 모습을 보였기 때문인데요.
멕시코 북동부에 위치한 코아우일라주 산페드로 가르자 가르시아에서 여성 3명이 등산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야생곰을 마주칠 줄은 꿈에도 몰랐죠. 한참 숲길을 걸어가고 있는 그때 덩치 큰 야생곰 한마리가 조용히 한 여성 뒤로 다가왔습니다.
순간 위험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린 이들 여성들은 등골이 오싹했는데요. 이들은 가던 발걸음을 멈추고 공포와 두려움으로 얼어붙고 말았죠.
twitter_@@lzaroRos5
야생곰은 한 여성의 머리를 킁킁 냄새 맡더니 관심을 보였는데요. 이전에 여성은 자신의 휴대폰으로 야생곰과 셀카를 찍은 직후였습니다.
여성은 주변에서 자신이 야생곰과 가까이 있었다고 말하면 믿어주지 않을까봐 그 순간 재빨리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아찔한 순간이었습니다.
한참 동안 여성 주변을 서성이던 야생곰은 앞발로 여성의 다리를 툭툭 건드려 보았지만 아무런 반응도 없자 흥미를 잃었다는 듯이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천만다행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던 것은 이들 여성 모두 침착한 태도로 곰을 자극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절대로 야생곰을 자극해서는 안된다고 조언했습니다.
Otro ángulo de la #SritaTemole se ve muy claro la selfie. Ojalá la comparta... pic.twitter.com/2bCJdC4hDd
— lázaro Ríos (@lzaroRos5) July 18,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