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yongsiku
그동안 우리가 잘 모르고 있었던 고슴도치의 숨은 다리 길이를 보여주는 영상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집사인생 용시쿠가 운영하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계정에는 고슴도치의 진짜 다리 길이를 보여주는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 용시쿠는 고슴도치 루비가 놀라지 않게 조심르게 다가가 다리를 잡아 살살 올려봤습니다.
tiktok_@yongsiku
그러자 꽁꽁 숨겨져 있던 고슴도치 다리가 쭈욱하니 펴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짤막한 몸집 때문에 그동안 다리가 짧은 줄로만 알았던 고슴도치 다리가 알고보니 나름 길었던 것입니다.
집사 용시쿠는 고슴도치 루비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조심스레 다리 길이를 확인했는데요. 정말 보고 또 봐도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tiktok_@yongsiku
이 영상은 지난해 4월 유튜브 채널 '집사인생 용시쿠'에 올라왔던 것으로 그가 운영하는 틱톡 계정에 다시 업로드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기여워", "각선미가 나보다 예쁨", "구독했어요", "우리집 강아지 이름도 루비인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집사인생 용시쿠는 고슴도치를 키우는 유튜버로 틱톡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왕성히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