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말라 물 마시러 강가 온 새끼 코끼리 코 겁도 없이 '앙' 문 악어의 최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07.24 18:35

애니멀플래닛youtube_@Alexander Makanga


갈증났던 새끼 코끼리는 가족들과 함께 물을 마시러 강가에 갔다가 그만 악어로부터 코를 물리는 봉변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아프리카 말라위 리원드 국립공원에서 물을 마시러 온 새끼 코끼리의 코를 앙 문 악어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은 적이 있는데요.


당시 가족들과 함께 물을 마시러 강가를 찾은 새끼 코끼리는 선두로 나서서 물을 마시려고 하던 찰나에 악어 한마리가 툭 튀어나와 코를 물어버렸죠.


생각지도 못한 악어의 공격에 새끼 코끼리는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했는데요. 새끼 코끼리는 자신의 코를 문 악어를 떼어내려고 마구 흔들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Alexander Makanga


하지만 아직 어린 탓에 역부족이었고 악어는 요지부동이었습니다. 때마침 이를 본 상아 달린 어른 코끼리들이 달려와 악어를 공격했습니다.


어른 코끼리들의 공격을 받은 악어는 서둘러 물가로 도망쳤는데요. 급기야 코끼리들이 악어를 발로 밟는 등 보복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은 영국에 사는 말라위 태생 생물의학박사 알렉산더 마캉가(Alexander Makanga)가 촬영한 것으로 시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는 중이랍니다.


겁도 없이 새끼 코끼리의 코를 문 악어 당시 현장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Alexander Makanga


YouTube_@Alexander Makang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