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아프게 낳은 새끼 향해 돌 던지는 마을 주민들한테 열 받은 어미 코끼리의 복수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07.31 00:01

애니멀플래닛youtube_@Daily Mail


힘겹게 낳은 새끼를 향해 돌을 던지는 등 무자비하게 공격하는 마을 주민들한테 열 받은 어미 코끼리는 그대로 마을 일대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것으로 복수에 나섰습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인도 아즈나슐리 지역의 주민들이 마을 인근에서 태어난지 얼마 안된 새끼 코끼리를 끌고가는 것을 어미 코끼리가 보게 됐다고 합니다.


마을 주민들이 끌고 간 새끼 코끼리는 몸이 허약한 탓에 혼자 힘으로 일어서지 못할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주민들은 아무렇지 않다는 듯 새끼 코끼리를 향해 돌을 던졌고 이를 본 어미 코끼리는 서둘러 달려가 새끼를 보호하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Daily Mail


결국 참다 못해 열 받은 어미 코끼리는 마을 주민들이 모여 있는 곳을 향해 달려갔죠.


당황한 마을 주민들은 그제서야 부랴부랴 도망쳤지만 어미 코끼리의 분노는 좀처럼 가라앉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른 코끼리들을 데려와 마을 일대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것으로 복수를 벌인 것이죠. 이때문에 주민 한명이 코끼리에 짓밟혀 죽는 일까지 벌어지고 말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미 코끼리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자기가 낳은 새끼를 괴롭히는 사람들을 보고 어느 부모가 가만히 있을 수 있을까요. 무분별한 동물학대는 사라져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Daily Mail



YouTube_@Daily Mail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