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길 건너다 '로드킬' 당한 남편 보고 충격 받아 그대로 기절해 쓰러진 아내 라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08.01 12:23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도로 위를 같이 건너고 있던 라쿤 부부가 있었습니다. 그때 무서운 속도로 달려오는 차량을 미처 피하지 못한 남편 라쿤은 그대로 치이고 말았는데요.



로드킬 당해 그 자리에서 숨진 남편 라쿤을 눈앞에서 목격한 아내 라쿤은 충격 받은 나머지 그만 기절해 바닥에 쓰러졌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지금으로부터 약 2년 전인 지난 2018년 미국 노스캘로라이나주 더럼에서 찍한 영상이 올라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는데요.


당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야생 라쿤 부부가 나란히 도로 위를 건너던 도중 끔찍한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사고는 순식간이 벌어졌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도로 위를 건너던 중에 라쿤을 발견하지 못한 운전자가 그대로 남편 라쿤을 치고 간 것입니다. 그렇게 남편 라쿤은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눈앞에서 남편 라쿤이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 현장을 목격한 아내 라쿤은 그 충격 때문에 자리에 서서 잠시 멈칫하며 있더니 이내 정신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 약 20초 남짓 지난 뒤 정신을 차린 아내 라쿤은 조심스럽게 남편 라쿤이 쓰러진 도로 위로 걸어갔습니다.


몸을 겨누지 못하고 휘청거린 아내 라쿤은 이 상황이 도저히 믿겨지지 않는다는 듯 이리저리 남편 라쿤을 살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그리고 제발 일어나보라며 흔들어 깨웠지만 남편 라쿤은 미동도 하지 않았습니다.


아내 라쿤은 일어나지 못하는 남편 라쿤을 바라보며 한참 동안 멍하니 자리에 앉아 지켰다고 하는데요.


남편 라쿤을 친 차량은 유유히 현장을 떠났고 그 뒤로 따라오는 차량들도 쓰러진 라쿤을 그냥 지나쳐갈 뿐 그 어느 누구도 내려서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영상은 차를 타고 출근하던 한 남성이 찍은 것이라고하는데요. 하루 아침에 남편을 잃은 아내 라쿤의 모습이 그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렸다다고 합니다.


YouTube_@ViralHo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