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는 훌륭하다'
보더콜리 어린 강아지 담비가 깨발랄한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모습이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에 따르면 견학생으로 신곡 '디저트'로 컴백한 소녀시대 효연이 반려견 2마리와 함께 출연하는데요.
이날 강형욱과 이경규는 효연의 지도를 받아 댄스에 도전하게 된다고 합니다. 과연 이들 세 사람이 함께하는 댄스 삼매경은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또한 현장에 깜짝 방문한 보더콜리 담비 모습에 모두가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인데요.
깨발랄한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담비는 현재 훈련계의 지니어스로 시청자들을 위한 개견기까지 선보인다고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은 전해 기대감을 모으게 합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앞서 지난 6월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한 지붕 아래 결코 함께 지내면 안 되는 보더콜리 코비와 담비의 사연이 소개된 적이 있는데요.
당시 보더콜리 코비와 담비 행동을 관찰하던 강형욱은 보호자 앞에 무릎을 꿇고 어린 강아지 담비를 다른 곳에 보낼 것을 제안했고 보호자는 갑작스런 제안에 당황하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강형욱은 훈련을 통해 도우려고 했지만 양측의 의견이 엇갈리면서 훈련이 종료됐었습니다. 방송 이후 논란이 일었고 보호자는 오랜 고민 끝에 보더콜리 담비를 입양 보내기로 결정했었죠.
방송 이후 강형욱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담비는 현재 보듬에서 임시보호 중"이라며 "훈련사 한 분이 데리고 다니면서 관리하고 있고, 좋은 보호자를 찾을 때까지 보호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과연 보더콜리 담비는 좋은 새 보호자를 만났을까요? 그리고 어떤 모습으로 폭풍 성장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가운데 1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