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반려동물 체계적 돌볼 수 있는 케어 솔루션 'U+스마트홈 펫케어'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11.23 07:24

애니멀플래닛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반려동물 돌봄 'U+스마트홈 펫케어'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새롭게 선부이는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 전용 기기와 반려동물 커뮤니티, 반려동물 배상보험 가입 등을 모두 담은 반려동물 돌봄 종합 서비스입니다.


기존 상품의 기기 구성품을 변경하고 가입 혜택을 강화한 점이 특징인데요. 이번 신규 서비스에 포함되는 반려동물 전용 기기는 ▲원격급식기 ▲맘카(CCTV) ▲간식로봇 등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기존에 활용도가 낮다고 지적된 무드등 대신 원격급식기를 제공하는데요. 원격급식기는 전용 CCTV를 통해 반려동물이 밥을 잘 먹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또 반려동물 전용 CCTV는 단순 CCTV 기능 외에도 반려동물이 감지된 움직임, 소리, 영역 등을 토대로 관찰 데이터 기반 행동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식로봇은 언제 어디서나 원격 간식 토출이 가능한 기기로 반려동물의 활동량을 높이는 동시에 보상으로 간식을 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앱으로 로봇을 직접 조정하며 놀아줄 수 있으며 자동으로 움직이며 반려동물과 놀아주거나 간식을 줄 수도 있죠.


애니멀플래닛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험, 커뮤니티, 쇼핑, 호텔 및 돌봄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함께 제공합니다.


먼저 펫케어 서비스 가입 기간 1마리에 한해 DB손해보험의 반려동물 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보험 담보 사항은 견종 및 묘종 배상책임 사고 건별 500만원, 사망 위로금 10만원입니다.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점 '몰리스펫샵'과 제휴, 봄·가을 시즌 각각 1회씩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고 그 외 숙박 시 1박당 3천원 할인혜택(18만원 상당)을 제공합니다.


전국 54개 매장이 있는 '포토블루'에서 무료 스튜디오 촬영(18만원 상당)도 가능하며 이외에도 '도그메이트', 펫시터, '올라펫' 쇼핑몰, '퍼비' 쇼핑몰, '여기어때' 반려동물 동반숙박업소 등 관련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고 하네요.


또 이번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펫피' 앱에서 오는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는 3년 약정 기준 월 1만 1000원입니다.


염상필 LG유플러스 홈IoT상품담당은 "최신 IoT 기술을 통해 부재중 반려동물을 체계적으로 돌볼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였고 이를 통해 국내 1000만 반려인 가족들이 LG유플러스를 믿고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