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반려견과 함께하는 'Dog특한 피트니스 체험 클래스' 운영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11.26 11:55

애니멀플래닛소노호텔&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는 건강한 겨울 나기를 준비하기 위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26일 소노호텔&리조트는 반려인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견과 함께하는 'Dog특한 피트니스 체험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소노캄 고양'에서 진행하는 'Dog특한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는 실내 활동이 증가하는 겨울철 보호자와 반려견이 'Dog피트니스'를 통해 바른 운동 자세와 자세별 운동효과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으로 꾸며집니다.


총 소요시간은 60분이며 오는 28일부터 12월 27일까지 한 달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 1회씩(회당 2팀 한정) 진행합니다. 참가비용은 7만원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소노캄 고양'에서는 또 펫캉스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보호자를 위해 독특한 피트니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는데요.


▲펫 동반 가능 슈페리얼 객실 ▲펫 동반 가능 레스토랑 Thinking Dog 아메리카노 2잔과 반려견을 위한 치킨세트 ▲Dog특한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과 더불어 8만8000원 상당의 보행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반려견 보행패턴 체크 상품이 포함됩니다.


판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회원(주중)기준 35만 6000원입니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는 반려견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데일리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관절이 약한 노령견을 위한 스트레칭과 마시지, 근력을 키울 수 있는 간단한 근력운동을 배워보는 '노령견의 건강과 운동 프로그램'은 꼭 노령견이 아니여도 반려견과 함께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는 보호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몸이 아닌 마음을 이해하는 시간인 '카밍 시그널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반려견의 다양한 감정(긴장, 불편, 위협 등)에 대응하고 이해하는 법을 배우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이외에 홈 트레이닝과 산책 교육 클래스도 운영합니다.


비발디파크 데일리 클래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펫 동반 가능 객실에 투숙한 고객이면 선착순으로 현장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반려동물 맞춤형 클래스를 진행하며 보다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