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는 1만원짜리 귀여운 핑크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4 10:06

애니멀플래닛GS25


편의점 GS25가 업계 단독으로 다이어리 제조사인 양지사와 손 잡고 펫팸족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다이어리를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4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매년 성장하는 반려동물의 성장 스토리를 기록할 수 있는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반려가족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가는 트렌드 속에서 펫팸족, 팻미족도 계속 늘고 있습니다.


실제 농림축산검역본부의 '2019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조사'에 따르면 반려동물 양육가구는 약 591만가구로 가구당 평균 가구원수(2.4명)를 고려하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국민은 약 1500만명에 달합니다.


GS25에서 선보이는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는 반려동물 양육 관련 예방접종, 체크리스트, 관리 팁, 가계부 등으로 구성해 소중한 반려동물의 1년간 성장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데요.


애니멀플래닛GS25


내부 일러스트는 '빵아'라는 반려견 캐릭터와 주인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그려내 소장 욕구를 자극하게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는 전국 GS25, 반다 홈페이지, 양지몰 등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입니다.


또한 제품 내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양지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주인과 반려동물만의 개인화 다이어리, 포토북, 책상 달력 및 각종 반려동물 용품들까지 만들 수 있죠.


문성필 GS리테일 라이프리빙기획팀 차장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고 반려가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다이어리를 통해 더욱 반려동물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GS25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