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마당 어슬렁거리는 캥거루 쫓아내려고 흙 한줌 쥐어 던졌다가 발로 걷어차인 남성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12.29 08:07

애니멀플래닛facebook_@news.com.au


자신의 집 앞마당에서 어슬렁거리며 땅 파고 있던 캥거루를 내쫓아내려고 다가갔다가 발로 걷어차인 남성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의 노스코스트 사우스웨스트록스에 사는 미첼 로빈슨(Mitchell Robinson)은 집 앞마당에서 땅을 파는 캥거루 한마리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서 그는 겁도 없이 캥거루에게 다가가 흙 한줌을 쥐어들고서는 이내 캥거루에게 던졌습니다.


캥거루가 겁 먹고 도망칠 줄 알았던 것이죠. 하지만 그의 생각과 캥거루의 반응은 전혀 달랐습니다. 캥거루를 얕보다가 큰 코 다친 것이죠.


애니멀플래닛facebook_@news.com.au


흙 한줌을 집어 던지자 단단히 화난 캥거루는 그에게 껑충 뛰어가더니 이내 얼굴을 때리는 것은 물론 발로 걷어차는 등의 위력을 드러낸 것 아니겠습니까.


알고보니 그냥 캥거루도 아니고 덩치 큰 수컷 캥거루였다고 하니 얼마나 많이 아팠을까요.


캥거루에게 맞은 미첼 로빈슨은 팔이 골절 당해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도 심각한 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캥거루는 앞발에 거대한 발톱을 가지고 있고 뒷다리는 발차기를 할 수 있는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며 만약 캥거루를 발견한다면 가까이 다가가지 말 것을 경고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news.com.au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