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이 펫팸족 증가에 따라 반려동물과의 호캉스를 함께 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27일 그랜드 조선 부산은 펫 전용 객실을 구비하고 사랑하는 반려견과 즐거운 여정을 즐길 수 있는 '멍캉스' 패키지를 연중 테마패키지로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를 이용하면 펫 전용 객실에 반려견 침대부터 매트, 슬라이드 계단을 비치해 반려견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반려견 전용 식기와 껌 등 간식과 배변패드, 배변봉투, 타올, 샴푸 등 전용 어메니티를 함께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의 장난감 5종 세트를 웰컴 기프트로 제공합니다.
장난감 세트는 청경채, 옥수수, 군밤, 버섯, 적양파 등 농산물로 구성돼 반려동물의 오감을 자극하게 하죠.
랜딩 라이브러리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펫드라이룸을 신청해 사용할 수 있으며 로비 컨시어지 데스크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 케이지 가방, 배변 가방, 하네스, 목줄 등 반려견과의 산책 시 필요한 물품을 모두 구비해 투숙기간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멍캉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이용 기간에 따라 33만 5,000원 ~ 43만 5,000원(세금 10% 별도)로 선보입니다.
호텔 내 이동 시 반려견은 케이지 또는 전용 유모차를 이용해야 합니다.
국내 동물보호법상 지정된 5대 맹견 및 그 외 맹견으로 분류되거나 인식되는 견종은 출입이 제한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원영욱 총지배인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추억을 쌓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펫팸족을 위한 객실패키지를 출시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반려견을 위한 인룸 다이닝 메뉴 등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