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라면 먹는데 먹고 싶어하는 댕댕이 눈에 밟혀 만든 강아지 전용 라면 '안심댕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2.01 18:59

애니멀플래닛(왼) youtube_@쓰담쓰담, (오) 와디즈(Wadiz)


출출한 날, 뜨끈하면서도 얼큰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면 천장에 보관해 둔 라면 봉지 하나를 꺼내 펄펄 끓여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보글보글 라면을 끓여서 먹고 있노라면 어느새 강아지가 주변으로 다가와 자기도 한입 먹고 싶다고 떼쓰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라면에는 나트륨 등이 들어 있어 강아지에게 먹일 수 없는 것이 사실. 그러다보니 라면을 먹다보면 강아지에게 미안해지고는 합니다.


만약 강아지도 먹을 수 있는 라면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애니멀플래닛youtube_@쓰담쓰담


여기 영인바이오(대표 최인정) 반려동물 브랜드 '쓰담쓰담'이 강아지를 위한 일명 강아지 전용 라면을 오는 5일 라이프스타일 투자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펀딩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게 합니다.


퇴근 후 라면 먹는데 먹고 싶어하는 강아지 보고 만들게 됐다는 강아지 전용 라면 '안심댕면'은 기존 라면과 달리 밀가루 사용을 줄이고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황태까지 첨가한 훌륭한 간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비타민 B군이 풍부한 흰찰쌀보리와 식유섬유가 풍부한 통밀을 넣었다고 합니다.


또 라면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할 수 있는 스프에는 염을 제거하고 강아지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는 말씀.


애니멀플래닛youtube_@쓰담쓰담


조리 방법도 간단합니다. 끓는 물에 강아지 전용 라면 '안심댕면'을 넣고 3~5분 정도 끓여줍니다. 이후 찬물에 면을 헹군 다음 면 위에 스프를 뿌리고 잘 섞어주기만 하면 끝.


강아지 건강까지 생각한 반려동물 브랜드 '쓰담쓰담'의 야심작 강아지 전용 라면 '안심댕면'은 오는 5일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일 권장 급여량은 생후 1년 이상 반려견에게 하루 1개 급여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또한 '안심댕면'은 비빔면 형식이기 때문에 국물은 섭취하지 말아주세요.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을 뿐만 아니라 펀딩 알림을 신청하시고 싶으신 분은 반려동물 브랜드 '쓰담쓰담' 와디즈 펀딩 사이트(☞ 바로가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YouTube_@쓰담쓰담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