腾讯网
집사와 함께 산책하려고 집밖을 나선 고양이가 있습니다. 잠시후 고양이와 집사는 들개 3마리와 마주치게 되는데요.
들개들이 위협을 가하려고 하자 고양이는 집사를 지키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하며 맞서 싸웠고 결국 두 눈을 잃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중국 온라인 매체 텅쉰망(腾讯网)에 따르면 모트(Moet)라는 이름의 고양이는 집사와 함께 산책에 나섰다가 예기치 못한 상황과 마주하고 말았죠.
때마침 길거리를 배회하던 들개 3마리가 집사와 고양이 모트를 둘러싸더니 금방이라도 공격할 태세로 으르렁거리며 위협한 것 아니겠습니까.
腾讯网
당시 집사는 어찌할 바를 몰라 무서움에 벌벌 떨고 있었고 고양이 모트는 집사를 지키기 위해 용기를 내고 들개 3마리와 대치를 벌였는데요.
아무리 용감한 고양이 모트라고 할지라도 야생성이 강한 들개를, 그것도 1마리가 아닌 3마리를 막아내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모트는 집사를 지키기 위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고 들개들과 치열한 대치를 벌인 끝에 들개들을 물리칠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문제는 고양이 모트는 들개들의 공격 때문에 두 눈을 부상 당했고 집사는 곧바로 병원에 데려가 치료를 했지만 상처가 심각한 탓에 시력을 잃고 말았습니다.
腾讯网
집사는 자신 때문에 두 눈을 잃은 고양이 모트를 보고서는 가슴이 찢어지는 슬픔에 펑펑 울었는데요.
자신을 위해 기꺼이 희생한 고양이 모트를 위해서라도 평생 돌보며 이 은혜를 갚아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비록 두 눈을 잃었지만, 앞을 볼 수 없게 됐지만 여전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 모트 사연이 전해지며 세상에 알려지게 됐죠.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집사를 위해 자신을 희생한 고양이 모트가 행복한 묘생을 살길 바란다면서 축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腾讯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