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잡아서 죽이려는 동물학대범 붙잡은 뒤 '분노의 주먹' 날려 복수한 여성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2.10 13:00

애니멀플래닛facebook_@FightDogMeat


강아지를 잡아 죽이려고 했던 한 동물학대범이 여성에게 덜미 잡혀 응징 당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적이 있는데요.


동물보호단체 파이트도그미트(FightDogMeat)는 페이스북을 통해 동물학대범을 응징하고 아기 강아지를 구해내는 여성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실제 당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붉은 옷을 입고 있는 여성은 한 손에 아기 강아지를 안고 또 다른 한 손으로는 한 남성의 멱살을 붙잡고 서있었죠.


여성에게 제대로 멱살을 잡힌 남성은 쩔쩔 매더니 이내 아기 강아지에게 묶여져 있던 줄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FightDogMeat


잠시후 여성은 남성을 향해 "왜 강아지를 학대했어?"라며 "아기 강아지를 왜 묶어 났어?"라고 몰아붙였고 남성은 잔뜩 주눅 들어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멱살을 잡힌 남성은 "재미로..."라고 말했고 참다못한 여성은 분노의 주먹을 날리는 것으로 응징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에 따르면 영상 속 남성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아기 강아지의 뒷다리를 줄로 묶은 채 괴롭혔고 급기야 죽이려고 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동물학대범의 멱살을 잡아 제대로 응징하는 여성 모습이 담긴 영상은 시간이 흐른 지금도 회자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FightDogMea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