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쌓인 차량 지붕에서 건물로 뛰어넘어가려고 자신만만하게 '폴짝' 뛴 고양이의 최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3.04 14:07

애니멀플래닛youtube_@Heavy Haul TV


새하얀 눈이 수북하게 쌓인 어느날, 고양이 한마리가 눈 쌓인 차량 지붕 위에 올라가 앉아 있었습니다.


잠시후 고양이는 건물로 넘어가려는 듯 준비 자세를 하고서는 이내 '폴짝' 뛰었는데요. 과연 고양이의 점프는 성공했을까요.


한 유튜브 채널에는 과거 차량 지붕 위에서 건물로 뛰어 넘어가려고 폴짝 뛴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모은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차량 지붕 위에 올라가 있던 고양이는 발을 헛디뎌서 미끄러질 뻔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Heavy Haul TV


겨우 균형을 잡은 고양이는 건물에 올라가려고 하는 듯 목표물을 쳐다봤고 자신있기 힘껏 폴짝 뛰어올랐죠.


하지만 거리 계산을 잘못한 탓일까요. 아니면 다리가 짧았던 탓일까요. 차량 지붕 위에서 폴짝 뛴 고양이는 올라가려고 하는 건물에 발도 대보지 못하고 그대로 뚝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영상을 찍고 있던 누리꾼은 고양이의 엉뚱함에 그만 웃음이 터져 나왔고 이를 본 누리꾼들도 고양이를 걱정하면서도 상황에 대한 웃음을 참지 못했는데요.


눈 쌓인 지붕에서 건물로 뛰어 넘어가려다가 그만 뜻밖의 망신 당한 고양이의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_@Heavy Haul TV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