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컴퓨터 게임에 집중해서 하고 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모니터 화면을 꺼버리면 얼마나 열 받고 짜증날까요.
여기 집사가 보는 앞에서 열심히 키보드를 두드리며 컴퓨터 게임에 몰입 중인 시바견 강아지 영상이 있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반려견 영상을 전문적으로 올리는 페이스북 'WoofWoofTV' 페이지에는 게임하고 있는데 모니터 화면을 꺼버린 집사한테 단단히 빡친 시바견 반응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시바견은 열심히 모니터 화면을 보면서 게임에 열중하고 있었죠.
얼마나 열중하고 있던지 키보드가 부셔지도록 두드리고 있었는데요. 뒤에서 이를 가만히 지켜보고 있던 집사가 문뜩 머릿속으로 한가지가 스쳐지나갔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기다렸다는 듯이 시바견 보는 앞에서 모니터 화면을 꺼버렸습니다. 한참 집중하고 있던 시바견은 당황했는지 고개를 돌려 집사를 쳐다봤는데요.
그것도 나라 잃은 듯한 표정으로 말이죠. 집중하고 있는 찰나의 순간 모니터를 꺼버린 집사한테 단단히 빡친 시바견은 이내 앞발로 키보드를 휙 던져버리는 것이었습니다.
시바견은 마치 "아니, 안 그랬잖아요! 지금 당장 화면 켜요! 그럼 미안해 하던가!!"라고 말하는 듯 보였죠.
열심히 컴퓨터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데 모니터 화면을 꺼버려 단단히 화난 시바견의 반응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집사가 잘못했네", "시바견 심장 100% 이해", "공감되는 상황", "나라도 저럴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이 줄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