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 처음 아기 집사 보고 '깜짝' 놀란 고양이가 보인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3.21 10:34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난생 처음 아기 집사를 본 고양이는 깜짝 놀라면서도 생각지도 못한 귀여운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 설레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아기 집사를 처음 본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과 짤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사는 한 여성은 최근 출산을 했는데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가 오랜만에 집에 돌아온 집사를 반겨줬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그저 오랜만에 집에 온 집사를 반기느라 정신없는 고양이에게 태어난 예비 아기 집사와 만남의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했죠.


혹시 모를 돌발상황을 대비해 그녀는 시간을 두고 고양이에게 천천히 아기의 존재를 알려줬죠. 그렇게 시간이 흘러 처음 아기를 대면하게 된 고양이.


조심스럽게 아기가 누워있는 침대로 다가간 고양이는 두 눈 동그랗게 뜬 채로 아기를 빤히 쳐다보더니 냄새를 킁킁 맡으며 누군지 파악하느라 정신 없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아무리 냄새를 맡아봐도 누군지 모르겠던 고양이는 혹시나 싶어 조막만한 솜방망이로 조심스럽게 꼬물거리는 아기의 발을 만졌죠.


몇번을 톡톡하던 고양이는 깜짝 놀랐다는 듯 두 눈이 휘둥그레지면서 귀를 뒤로 젖혔는데요. 마치 "이게 뭐지?", "응?? 이건 무슨 느낌이지?"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코 벌렁벌렁 냄새 맡기", "집사가 될 상이로소이다", "고양이가 아기한테 확실히 대하는게 다른 듯", "귀여워", "조심스러운 발짓"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