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뒤 무더위 때문에 집사 힘들어 할까봐 미리서 '에어컨 점검(?)'하는 중인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3.23 12:07

애니멀플래닛twitter_@_DNVP_


무더운 날씨가 곧 다가올 것을 예감이라도 한 것인지 에어컨 밑에 앉아서 점검하는 고양이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여기 에어컨 기술자가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벽걸이 에어컨 바로 밑에 앉아서는 어딘가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 고양이의 귀여운 뒷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한참 멍하니 앉아 있던 고양이는 자신이 무슨 일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처럼 갑자기 일어나서는 앞발을 에어컨으로 뻗는 것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witter_@_DNVP_


에어컨에 불이 들어온 것으로 보아 작동 중인 듯 합니다. 에어컨 바람 나오는 입구쪽이 움직이자 호기심에 앞발을 내민 것으로 보이는데요.


멀리서 그 모습을 봤을 때 고양이가 마치 에어컨을 점검하는 듯해 보여 더더욱 귀여움을 배가 시키고 있습니다.


그렇게 고양이는 한참 동안을 열심히 에어컨만 만지작거렸다고 하는데요. 만약 정말로 고양이가 에어컨 점검에 나선 것이라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하는 집사였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직원이라면 대환영", "우리집 에어컨도 점검해주세요", "너무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_DNVP_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