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만 보내주면 우리집 강아지와 고양이랑 똑같이 생긴 '인형 슬리퍼' 제작해주는 회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4.13 11:33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강아지와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내주면 정말 놀랍게도 똑같이 생긴 인형을 만들어서 보내주는 회사가 있다고 합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반려동물과 똑같이 생긴 인형 슬리퍼를 제작해주는 회사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맞춤 제작 슬리퍼를 제작해주는 미국 업체 커들 클론(Cuddle Clones)이 바로 그 회사인데요. 고객이 보내주는 사진을 바탕으로 슬리퍼가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슬리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강아지나 고양이 반려동물 사진을 보내주면 사진 속 동물의 털색과 눈 색깔, 무늬 등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자세까지 잡아주죠.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비단 강아지와 고양이만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인형으로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그것도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려동물 인형으로 만든 슬리퍼 가격은 154파운드(한화 약 23만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실제 주문한 반려인들 사이에서는 반려동물과 인증샷 찍기도 합니다.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누가 진짜고 가짜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디테일하게 디자인된 반려동물 슬리퍼가 보이는데요.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집 강아지도 만들어보고 싶어요", "나도 주문하고 싶다", "이런 슬리퍼는 대환영",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