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던 도중 집사가 갑자기 목줄 바닥에 떨어뜨리자 '천사견' 리트리버가 보인 행동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4.21 11:35

애니멀플래닛tiktok_@gamjamypotato


평소처럼 신나게 산책하고 있던 도중 집사가 갑자기 목줄을 바닥에 떨어뜨린다면 과연 '천사견' 골든 리트리버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목줄을 직접 입에 물고서는 혼자서 척척 '셀프 산책'하는 골든 리트리버 감자(Gamja)가 외신에 소개되면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미국 주요 외신들은 산책 도중 목줄을 떨어뜨렸을 때 직접 입에 물고서는 셀프 산책을 즐기는 감자 영상을 소개했는데요.


실제로 이 영상은 골든 리트리버 감자 틱톡과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올라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죠.


애니멀플래닛tiktok_@gamjamypotato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목줄을 떨어뜨렸을 때 골든 리트리버 감자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찍었습니다.


한참 신나게 집사랑 산책 중이던 감자는 집사가 손에 들고 있던 목줄을 바닥에 떨어뜨리자 잠시 두리번 거리며 골똘히 생각을 했습니다.


잠시후 녀석은 바닥에 떨어진 목줄을 입에 물고서는 신나게 꼬리까지 흔들며 혼자 알아서 척척 산책을 즐기는 것 아니겠습니까.


생각지도 못한 골든 리트리버 감자의 행동에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귀여워요", "이게 가능하다니", "혼자 산책하는 것도 즐거워", "보기만 해도 심쿵"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gamjamypotat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