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초유·유산균 함유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 리뉴얼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5.06 09:54

애니멀플래닛네슬레 퓨리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퓨리나가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6일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고양이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생유산균 등이 함유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을 리뉴얼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리뉴얼돼 출시된 '프로플랜 캣' 제품은 젖소의 초유 성분이 함유된 어린 고양이 라인업과 생 유산균이 함유된 성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특히 1개월 이상의 아기 고양이와 임신·수유묘에게 적합한 키튼 스타터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인데요.


제품은 ▲1개월 이상 아기 고양이용(키튼 스타터)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키튼) ▲1년 이상 성묘용 ▲실내묘용 ▲비뇨기계 관리용 ▲피모 관리&까다로운 입맛용 ▲7세 이상 노령묘용 등 총 7종입니다.


1개월 이상의 어린 고양이용 '키튼 스타터'는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초유가 함유되어 자묘, 임신수유모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학적 요구량을 충족시킨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신선한 연어와 참치를 제1원료로 사용해 최대 43% 이상의 조단백질이 포함된 고단백 자연식으로 어린 고양이의 근육, 피부, 모, 장기 등 다양한 신체기관 발달에 도움을 주어 생체 이용률을 높여줍니다.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 제품인 '키튼'에도 초유와 함께 DHA, 항산화제 등이 함유돼 성묘전까지의 성장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1년 이상의 반려묘들을 위한 '성묘용'은 보장된 생 유산균과 신장, 관절, 피모 등 다양한 영양요소를 고루 갖췄죠.


헤어볼 컨트롤을 위한 '실내묘용'은 식이섬유 함유로 헤어볼 조절에 도움을 주고 치커리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인 이눌린을 함유해 고양이 화장실 냄새를 최대 24%까지 감소시킵니다.


신장 건강을 위한 '비뇨기계 건강용'은 저 마그네슘 식단으로 방광 결석 형성 방지와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소로 이상적 체형유지에도 도움을 주죠.


'피모관리&까다로운 입맛용'은 오메가3와 오메가6를 함유해 윤기 있는 털 관리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기호성도 높였다고 하는데요.


반려묘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7세이상 노령묘용'은 항산화제, 아르기닌, 불포화 지방산을 과학적으로 증명된 영양 배합으로 수명을 1년 이상 늘려주는 제품입니다.


성묘용 제품에는 섭취 시 장까지 살아가는 유산균 'BC30(Bacillus Coagulans)'이 함유돼 있어 반려묘들의 장내 건강과 소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리뉴얼 출시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제품에 함유된 유산균의 수를 나타내는 '투입균수'가 아닌 실제 반려묘 섭취 시 장까지 도달하여 작용하게 됨을 나타내는 '보장균수' 13억 마리를 보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현존하는 고양이 건사료 중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3000개가 넘는 다양한 유산균 균주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성과를 도입한 제품"이라며 "반려묘들의 장건강은 물론 배변상태 개선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오는 24일~25일 이틀에 걸쳐 유명 수의사들과 함께 반려묘 사료 선택법, 행복한 묘생을 위한 필수 영양관리법 등 반려인과 반려묘에게 필요한 지식을 소개하는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