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고양이 앉는 자세가 조금 이상합니다"…무릎 구부려서 앉는다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6.14 12:52

애니멀플래닛twitter_@siwasiwaaaaa


보통의 고양이들은 엉덩이를 바닥에 깔고 다소곳하게 앉는데 이 고양이는 조금 다릅니다.


무릎을 구부려서 앉는데 마치 다리를 안쪽으로 모아서 앉는 것. 다른 고양이들과 다른 자세로 앉는 고양이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자기네 고양이 앉는 자세가 조금 이상하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한 적이 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siwasiwaaaaa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여운 모습을 하고 앉아 있는 고양이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사진만 보더라도 귀여움 때문에 고양이 앉는 자세가 잘 보이지 않는데요. 그럼 다시 한번 사진을 더 관찰해보도록하겠습니다.


고양이가 앉아 있는 다리를 보니 어딘가 조금 이상해 보이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다리가 안쪽으로 구부러져 있는 것.


애니멀플래닛twitter_@siwasiwaaaaa


마치 사람이라도 되는 것 마냥 다리를 쭈그린 채로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집사도 왜 고양이가 이러는지 알 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고양이가 왜 이렇게 앉는 것 같으신가요. 정말 이해하고 싶어도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의 세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신기하네요", "고양이가 저렇게 앉을 수 있나요", "이게 가능한 자세인가", "그저 놀랍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