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국내 항공사 최초 반려동물 비행기 탑승 돕는 전용 이동가방 티웨이항공 '티캐리어' 출시

BY 장영훈 기자
2021년 07월 02일

애니멀플래닛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펫팸족의 즐거운 하늘길 여행을 위해 국내 항공사로서는 최초 반려동물 전용 이동 가방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반려동물 탑승을 돕는 전용 이동 가방 '티캐리어'를 국내 항공사 최초로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티캐리어'는 소프트 캐리어로 확장을 통해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상부는 그물망과 면의 이중 덮개로 반려동물의 답답함을 덜어줬죠.


애니멀플래닛티웨이항공


뿐만 아니라 기내 좌석 밑에 보관하기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돼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기 이용할 때 가방 사이즈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걱정을 덜어준 것도 특징입니다.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크로스, 숄더, 토트 형태와 캐리어 고정까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튼튼한 바닥재 등 세심한 부분까지 제작에 반영됐다고 합니다.


티웨이항공의 반려동물 전용 이동 가방 '티캐리어'는 국내선 카운터와 기내에서 7월부터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정가는 5만 4천원입니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 체크인 할 경우에는 2만 9천원에 '티캐리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내 구매 시 할인가 3만 9천원에 판매됩니다.


애니멀플래닛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티캐리어' 출시 기념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오는 11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가고 싶은 곳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티캐리어'를 선물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인 '티펫'을 지난 2월부터 선보이며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발급해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내 반입 허용 무게도 운송 용기 포함 9kg로 상향해 펫팸족의 편의를 돕고 있는데요. 앞으로 티웨이항공은 선제적이고 차별화된 반려동물 친화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