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랑 산책 나섰다가 그네 보더니 타고 싶었는지 자연스레 올라가 자리잡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7.14 08:32

애니멀플래닛tiktok_@said_xxl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분이라면 고양이에게 산책이란 상당한 스트레스를 주는 행동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산책을 좋아하고 즐기는 고양이가 보기 드물게 있고는 하는데요. 이런 경우는 아주 특이한 케이스라는 사실.


한 틱톡 계정에는 목줄을 한 채로 할아버지와 함께 산책 중이던 고양이가 그네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모스크바의 평범한 평일"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이 영상이 화제를 모은 이유는 고양이가 산책 나온 사실 뿐만 아니라 고양이가 그네에 올라탔기 때문인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said_xxl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할아버지와 함께 산책 중이던 고양이가 놀이터에 설치돼 있는 그네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잠시후 고양이는 그네가 타고 싶었는지 폴짝 뛰어서 그네 위로 올라갔고 이를 본 할아버지는 고양이가 그네 타고 싶은 사실을 아셨는지 그네를 밀어주시는데요.


마치 아이가 그네를 탄 것처럼 할아버지는 그네를 밀어주셨고 그렇게 고양이는 한동안 그네를 즐겼다고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할아버지, 고양이 둘다 넘 귀여움", "고양이 한두번 타본 솜씨가 아니네", "고양이가 그네를 탄다!", "이게 무슨 일이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