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밖에 조금만 걸어도 온몸에 땀범벅이가 될 정도로 쉽게 지치고는 하는데요. 더위 앞에서는 강아지도 지치기 마련입니다.
여기 계속되는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강아지를 위해 어느 한 집사가 준비한 비장의 무기가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더위에 지친 강아지가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는 침대 위에 이불이 부풀어져 있었습니다. 이불이 왜 부풀어져 있었던 것일까. 알고보니 선풍기 바람 때문이었죠.
집사는 더위에 지친 강아지를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했고 이불 안에 강아지를 들여보낸 다음 그 방향으로 선풍기를 틀어줬습니다.
선풍기가 틀어지자 이불은 자연스레 부풀어졌고 그 안에는 시원한 바람이 계속해서 맴돌았는데요. 이불 안이 시원한 것일까.
reddit
강아지는 시원한지 침대에 엎드린 자세로 더위를 식히다가 이내 쿨쿨 잠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불이 시원한 바람이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줘 그 안이 시원해 강아지가 잠든 것으로 보여집니다.
집사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이는 모습인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필수", "시원해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reddi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