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우리집 반려견 위해 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삼계탕·오리탕·북어탕' 출시

BY 장영훈 기자
2021.08.02 09:31

애니멀플래닛CU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무더운 날씨에 지친 반려동물을 위한 보양식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2일 편의점 CU에 따르면 여름철 반려동물의 기력 회복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정성 가득 한그릇' 3종으로 삼계탕과 오리탕, 북어탕으로 구성됐습니다.


CU가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반려견과 반려묘 구분 없이 모두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닭가슴살, 인삼, 당근 등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원재료가 사용됐다는 설명입니다.


애니멀플래닛CU


삼계탕과 오리탕에는 순 단백질을 의미하는 조단백질이 전체 성분량의 1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 함량도 0.1% 미만입니다.


북어탕 역시 성장기 반려동물의 발육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됐습니다.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지퍼백이 적용돼 있어 원하는 양만큼 제공한 뒤 남은 내용물을 보관하는데에도 용이합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인의 수요에 맞춘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CU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