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도 새벽 배송 한다냥"…11번가,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받는다

BY 장영훈 기자
2021.08.02 11:40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reddit


11번가가 반려동물 용품 전문 쇼핑몰 스토어봄과 손잡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들을 위해 새벽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2일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 장난감 등 약 1500개 상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새벽 배송은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이 완료됩니다.


애니멀플래닛11번가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과 안양, 군포, 부천, 의왕, 과천, 수원, 광명, 구리, 의정부 등 서울 전지역과 경기도 일부 지역에 해당합니다.


새벽 배송 오픈 기념으로 11번가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1번가에서 '반려동물 새벽배송'을 검색하면 모든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별도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과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애니멀플래닛11번가


주문한 상품은 '스토어봄' 자체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며 가능지역 외 주문은 당일 발송해 빠르면 다음날 오후에도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주문과 배송 편리함 때문에 반려동물 용품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가 있고 빠른 배송으로 더 만족스러운 구매경험을 줄 수 있는 상품군에 대한 경쟁력을 계속 강화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