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들어간 집사 걱정됐는지 문앞에 쪼르르 달려가 앉아서 기다리는 중인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07 12:58

애니멀플래닛reddit


여기 화장실에 들어간 집사가 걱정됐던 것일까요. 화장실에 들어간 집사가 잠시후 자신들에게 줄 간식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일까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화장실에 들어간 집사를 문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고양이 두 마리의 뒷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자신이 화장실에 들어가 있는 동안 여자친구가 찍은 고양이 사진이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모았죠.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장실 문앞에 다소곳하게 앉아서 화장실 안에 들어간 집사가 밖으로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고양이 두 마리의 애절한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두 고양이 모두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집사가 화장실에 들어가자 바닥에 엉덩이를 깔고 앉은 채로 그렇게 집사를 기다렸습니다.


이 모습을 본 여자친구는 사진으로 찍어서 남자친구에게 보냈죠. 이 사진을 본 집사는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는데요.


고양이들이 자신을 이토록 기다릴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도 집사를 기다리고 있는 고양이 사진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어머나 집사 기다리는 것 좀 보세요", "나도 고양이...", "집사 걱정하는 듯", "고양이가 이렇게 집사를 사랑한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남겼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