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 수도꼭지 물 트는 방법 터득한(?) 고양이…집안 온통 '물바다' 돼 멘붕 빠진 집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20 08:19

애니멀플래닛twitter_@JasminStork


수도꼭지 트는 방법은 물론 세면대 막는 방법까지 터득한 고양이 덕분에 집안이 온통 물바다가 되어 멘붕에 빠진 집사가 있다고 합니다.


잉글랜드 이스트라이딩오브요크셔주의 도시이자 항구도시 킹스턴어폰헐에 사는 재스민 스토크(Jasmin Stork)는 며칠 전 정말 깜짝 놀란 일을 겪고 말았죠.


집에서 재택근무 중이던 그녀는 잠시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온 30분 그 사이 집안이 온통 물바다가 되어 있는 것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JasminStork


천장에서는 물이 뚝뚝 흘러내렸고 이상함을 느낀 그녀의 남자친구는 서둘러 2층으로 뛰어올라갔습니다. 물론 그녀도 함께 말이죠.


2층 화장실에 들어간 그년 세면대에 수도꼭지가 마개로 막아진 채 물이 틀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알고보니 범인은 다름아닌 이들 커플이 키우는 벵골 고양이 앰버(Amber).


며칠 전 이들 커플은 세면대에서 물을 틀고 놀고 있는 벵골 고양이 앰버를 봤었지만 당시 마개가 열려 있어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가 결국 집안에 온통 물바다가 되어 버린 것.


애니멀플래닛twitter_@JasminStork


그렇다고 해서 이들은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회사에 반차를 내고 집안 곳곳에 흘러 넘친 물들을 치우느라 애를 먹었다고 합니다.


또한 벵골 고양이 앰버가 수도꼭지 틀 줄 알면서도 화장실 문을 닫지 않은 자신을 책망했을 뿐이라고 합니다. 벵골 고양이 앰버 덕분에 거실 천장 모두 수리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그녀.


이후 그녀는 벵골 고양이 앰버가 화장실에 들어가는 것은 아닌지 꼭 확인하게 됐다는데요. 뜻밖의 고양이 행동에 멘붕 온 집사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