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도 없이 고양이 머리 자기 입으로 물고서는 어쩔 줄 몰라 '동공지진' 일어난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23 08:23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한집에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키우고 있는 집사라면 가끔은 이해할 수 없는 녀석들의 행동 때문에 고개를 갸우뚱하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가 고양이 머리를 입에 물고서는 당황했는지 어쩔 줄 몰라 동공지진 일어난 강아지가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RM Videos'에는 입에 크게 벌린 채 겁도 없이 고양이 머리를 '앙'하고 물고 있는 강아지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강아지는 자기 입에 고양이 머리를 물고하서는 당황한 기색이 엿보였습니다. 아무래도 겁도 없이 고양이 머리를 물었다 뒷수습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눈치였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그렇다면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보통의 경우라면 당황할 법도 한데 고양이는 아주 냉정한 모습이었습니다. 움찔하지 않고 그저 가만히 있는 것.


잠시후 고양이는 힘들었는지 강아지 입에서 박차고 나왔고 성질이 났는지 자기 앞발로 강아지 얼굴을 툭툭 치며 밀어냈는데요.


뒷수습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해 했던 강아지는 고양이가 일을 수습하자 불이나케 현장에서 도망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표정 좀 보소", "강아지 입냄새에 짜증난 듯한 고양이", "고양이 인내와 침착성이 보통의 고양이와 다르군요", "보복 무서워 도망치는 강아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YouTube_@RM Video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