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도 없이 고개 옆으로 돌린 채로 '힐끔 힐끔' 곁눈질하며 산책 중이던 강아지의 최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24 07:27

애니멀플래닛reddit


강아지에게 산책은 매우 중요한 일과 중의 하나인데요. 산책을 통해 강아지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어 매우 중요한 일상입니다.


여기 산책을 즐기고 있는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딘가 조금 이상해 보입니다. 정면을 보고 똑바로 걷는 것이 아니라 고개를 옆으로 돌린 채 걷고 있었는데요.


한참을 곁눈질하며 산책하던 강아지는 잠시후 대형(?) 접촉사고를 당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꿋꿋하게 산책을 즐기는 녀석.


애니멀플래닛reddit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고개를 옆으로 돌리고서는 곁눈질을 하며 산책을 즐기고 있는 강아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는 집사와 함께 산책 중이었는데요. 강아지는 자꾸 고개를 옆으로 돌려서 앞으로 산책 중이었죠.


이러다가 무슨 일을 당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됐지만 집사는 하늘에 무엇이라도 있는건가 싶어 가만히 녀석을 놔뒀습니다.


reddit


그렇게 한참을 걷고 있는데 집사는 눈앞에 벌어진 상황을 보고 그만 웃음이 터져나오고 말았습니다. 고개를 옆으로 돌린 채 걷고 있던 강아지가 주차된 차량에 정면으로 부딪친 것.


차량에 부딪친 강아지는 부끄러웠는지 아니면 집사가 신경 쓰였는지 헤벌쭉 웃으며 집사를 바라봤다고 하는데요. 이후 정면을 똑바로 보며 길을 걸었다고 합니다.


곁눈질을 하면서 걸으면 위험하다는 사실을 몸소 보여준 강아지였는데요. 생각지 못한 강아지 행동에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다며 앞으로 앞 잘 보고 걷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