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 소개시켜주려고 손 내밀자 고개 '휙휙' 돌리는 강아지 의외의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8.27 16:16

애니멀플래닛youtube_@Storyful Rights Management


태어나서 처음 햄스터를 본 강아지는 겁에 질린 것인지 아니면 햄스터가 다칠까봐 걱정된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고개를 휙휙 돌리며 회피하려고 해 눈길을 끌어 모읍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는 강아지에게 새친구 햄스터를 소개시켜주려고 보여주자 고개를 돌리며 외면하기 바쁜 강아지 반응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새로 데려온 햄스터를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햄스터를 소개시켜주려고 강아지에게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되는데요.


집사가 손을 내밀자 난생 처음 조막만한 햄스터를 본 강아지는 당황이라도 한 듯 두 눈을 크게 뜬 채로 시선을 회피하기 바빴습니다.


youtube_@Storyful Rights Management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집사가 아무리 손을 내밀어 햄스터를 보여주려고 해도 좀처럼 눈을 마주치려고 하지 않는 녀석.


어쩌다가 햄스터랑 눈이 마주쳤지만 동공이 확장되다가 시선을 금방 회피하는 탓에 집사는 그저 강아지 반응이 너무 귀엽고 웃길 뿐이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강아지는 왜 햄스터를 보여주려고 하는데 고개를 돌리며 외면하기 바빴던 건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네요", "무서운거 아닐까요", "서로 친해지길 바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toryful Rights Management


YouTube_@Storyful Rights Managemen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