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아직 올라타지 못했는데 문 닫혀서 목줄 끼여 끌려 올라간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09.08 11:13

애니멀플래닛riverpark_life / Daily Mail


주인과 함께 엘리베이터 올라타려고 했던 강아지가 목줄이 걸려 끌려 올라가는 사고가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지나가던 행인에 의해 구조된 강아지는 생명에 크게 지장이 없다고 하는데요. 엘리베이터 탈 때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러시아에서 주인과 함께 엘리베이터에 올라타려고 했던 강아지가 목줄이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사고가 발생했는데요.


※ (주의) 다소 불편한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


riverpark_life / Daily Mail


공개된 CCTV 영상에 따르면 주인은 목줄을 잡고 엘리베이터에 올라탑니다. 그때 문이 닫히고 말았죠.


주인은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강아지가 엘리베이터에 타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엘리베이터에 올라탄 주인은 16층에 올라가기 위해 버튼을 눌렀고 그렇게 엘리베이터는 올라갔습니다.


애니멀플래닛riverpark_life / Daily Mail


목줄이 엘리베이터에 끼여 있던 강아지는 그대로 목줄에 끌려 올라갔는데요. 그때 때마침 지나가던 행인이 강아지를 발견하고 구조에 나섰죠.


뒤늦게 이 같은 사실을 알게 된 주인은 서둘러 내려왔다고 하는데요.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안전부주의한 주인을 향해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실제로 강아지 목줄이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엘리베이터 탈 때 꼭 주의해야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