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와 사자를 고양이과로 분류하고는 합니다. 고양이 특유의 매력을 호랑이, 사자가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고양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간식 츄르를 갖다준다고 하면 과연 호랑이와 사자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유튜브 채널 '후타바넷'에는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츄르를 호랑이와 사자에게 실제로 내밀어 보였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관찰한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들이 실제로 먹는 간식들을 중심으로 호랑이와 사자에게 내밀어보이는 실험을 진행했죠. 그 결과는 어땠을까.
한 남성이 철장 안에 있는 호랑이와 사자에게 미리 준비해놓은 고양이 간식 츄르를 가까이 들여다보였습니다.
그 결과는 입이 떡 벌어지게 합니다. 실험에 참여한 호랑이와 사자 모두 기다렸다는 듯이 철장에 츄르을 보더니 1초도 안돼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것.
호랑이와 사자들은 남성이 철장에 츄르를 보더니 자연스럽게 혀를 내밀며 먹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덩치 큰 고양이가 츄르를 먹는 듯 보였습니다.
여기서 물음표. 고양이 간식 츄르는 무엇이고 어떤 성분으로 만든 고양이 간식일까요.
고양이 간식 츄르는 고체 형태나 캔 형태로 나오는 간식용 사료와 달리 죽 같은 액상 형태로 구성돼 있는 간식입니다.
제조사 설명에 따르면 약 88%가 수분으로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단백질 9%, 비타민 및 무기질 2% 정도로 이뤄져 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가 먹는 간식 츄르를 철장에 들이밀자 고양이처럼 쪼르르 와서 간식 ‘츄르’를 먹는 호랑이와 사자. 이로써 이들도 고양이과임을 증명한 것 아닐까 싶습니다.
호랑이와 사자가 고양이 간식 츄르를 보고 실제로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는 아래 첨부된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