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도중 BJ세야가 잠시 나가자 허겁지겁 몰래 '한우' 먹다 딱 걸린 댕댕이 (영상)

BY 애니멀플래닛팀
2019.08.06 15:54

애니멀플래닛youtube '세야Seya'


먹음직스럽게 구운 한우를 댕댕이 앞에 놓고 "기다려!"라고 외쳤을 때 이를 알아듣고 행동하는 댕댕이는 과연 몇 마리가 될까요.


또 댕댕이는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을까요. 댕댕이의 인내력을 테스트한 BJ세야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BJ세야는 지난달 2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세야Seya'에 '너무 맛있어 보여서 그만… 만두꺼를 뺏어 먹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이날 BJ세야는 자신의 반려견 만두와 함께 한 눈에봐도 먹음직스러운 '소고기 먹방'을 진행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 '세야Seya'


BJ세야가 1등급 소고기를 보여주자 반려견 만두는 애타게 원한다는 듯이 발을 동동 구르며 소고기를 빤히 바라봤는데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반려견 만두는 펄쩍 뛰면서 애타게 기다렸죠.


시간이 지나 한우는 먹음직스럽게 익었고 BJ세야는 만두에게 인내력 테스트를 시도합니다.


만두가 먹기 좋게 한우를 자른 BJ세야는 만두 앞에 한우를 내려놓고 "기다려!"라고 명령한 것인데요. 소고기 맛을 본 만두는 BJ세야의 명령에 잘 따르는 듯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 '세야Seya'


BJ세야는 한 단계를 더 업그레이드해서 한우를 만두 앞에 두고 잠시 방에서 나갔습니다.


만두가 과연 한우를 먹지 않고 끝까지 기다리는지를 알아보기 위해서였는데요.


자리에서 일어난 BJ세야는 만두에게 "기다려!"라고 말한 뒤 방을 나왔고 만두는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집사가 나간 사실을 확인하고는 허겁지겁 한우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맛있었으면 한우가 놓여진 자리를 핥기까지 했을까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 '세야Seya'


그렇게 입맛을 다시고 있던 와중에 BJ세야가 문을 열고 들어왔고 만두는 정말 놀란 듯 동공지진을 일으켰습니다.


불과 몇 분 전까지만 하더라도 BJ세야가 먹지말고 기다리라고 했던 한우가 자신의 눈앞에서 이미 사라진 뒤였기 때문인데요.


당황한 나머지 정지화면처럼 그대로 멈춰선 만두의 모습은 고스란히 카메라에 포착됐고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만두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우 앞에서 흔들린 만두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 '세야Seya'


YouTube '세야Seya'

애니멀플래닛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