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가 할로윈을 맞아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5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하남과 고양, 안성 스타필드와 위례, 부천, 명지 스타필드 시티에서 각각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포토 이벤트, 반려 가족을 위한 특별전시, 펫 페어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각 지점별로 마련된 야외 공간에서는 반려동물과 할로윈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펫 핼러윈 포토 콘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할로윈 분위기가 풍기는 포토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촬영 후 인증하면 스타필드 내 식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 추첨을 통해 '반려견 전문 사진 촬영권'도 추가 증정합니다. 하남과 고양에서는 반려동물 동반가족을 위한 특별 전시가 열립니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펫 할로윈 페어'가 열리는데 반려동물을 위한 장난감, 사료, 디저트, 의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담당은 "스타필드는 국내 쇼핑몰 처음으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한 반려동물 친화 쇼핑테마파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핼러윈 시즌은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침체되거나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선물하고자 기획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