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고양이는 매우 사랑스러운 존재는 맞지만 때로는 심술도 이에 못지 않게 강한데요. 여기 태어나 난생 처음 병아리를 마주한 새끼 고양이 반응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으로 올리는 트위터 계정에는 태어나 처음 몸집 작은 병아리를 마주한 새끼 고양이 반응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끼 고양이는 병아리를 보더니 두 발로 벌떡 일어서서 필사적으로 냥펀치를 날리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아무래도 병아리와 배틀을 벌이는 듯 보이는데요.
몸집이나 팔 길이로 봤을 때 새끼 고양이가 우세해 보이는 상황이지만 병아리도 이에 못지 않게 도망치지 않고 과감하게 맞서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새끼 고양이의 빈틈을 노리고 있는 병아리와 계속해서 냥펀치를 날리며 병아리를 제압하려는 새끼 고양이. 과연 이들의 배틀은 어떻게 끝났을까요.
생각지 못한 새끼 고양이의 반응에 누리꾼들 반응도 폭발적이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상황이야", "서로 사이좋게 지내세요", "집사가 말려야하지 않나", "뜻밖의 조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Cat's Movie Paradise (@cat_mparadise) October 3, 2021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