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an_i_moto
여기 소파에 앉으려고 했던 집사가 있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소파 위에서 곤히 자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보고 소파에 앉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소파 위에 나란히 일렬로 누워서 세상 모르게 곤히 자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듭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소파 위에 누워서 집사 못 않게 점령 중인 고양이와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당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 한마리와 강아지 2마리가 일렬로 한자리씩 차지해서 누워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youtube_@an_i_moto
특히 고양이가 꼬리를 살랑 살랑 움직여서 얼굴을 때리고 있었습니다. 더욱 눈길을 끌어 모은 것은 정작 당사자인 강아지는 아랑곳하지 않고 쿨쿨 잠만 잤다는 것.
아무래도 강아지가 피곤했나봅니다. 여기에 고양이와 강아지는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배를 하늘로 보이고서는 편안히 잠을 잤습니다.
그 모습이 어찌나 웃기던지 집사도 그만 피식 웃어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카메라가 자신을 찍고 있는 줄도 모르는지 4인용 소파 위를 점령한 고양이와 강아지들.
이처럼 강아지와 고양이가 한집에서 자라고 생활하다보면 서로 조금씩 닮아가나봅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가족이 아닐까 싶습니다.
youtube_@an_i_mot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