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m Beach County Animal Care and Control
정말 아무도 이런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안락사 위기에 직면했던 유기견들이 모두 입양 가는 놀라운 일이 벌어진 것입니다.
말도 안되는 일이 실제로 벌어지자 놀란 보호소 직원들은 철장 안에 서서 박수를 치며 이 역사적인 순간을 행복해 하며 기록으로 남겼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팜비치 카운티 동물보호소(Palm Beach County Animal Care and Control)에서는 정말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는데요.
보호소 측은 SNS를 통해 보호소 철장 앞과 안에서 마스크를 쓴 채로 박수를 치며 환호하는 보호소 직원들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Palm Beach County Animal Care and Control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직원들 모두 기뻐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는데요. 보호소 내 지내고 있던 유기견들을 모두 입양 보냈기 때문이었죠.
팜바치 카운티 동물보호소 측은 "오늘 정말 놀랍고 즐거운 일이 일어났습니다"라며 "역사상 처음으로 보호소 내 철장을 완전히 비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놀라운 일은 노력한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설명했는데요.
Palm Beach County Animal Care and Control
또한 동물보호소 측은 "입양에 관심이 있던 연락 부탁드립니다"라며 사지말고 입양할 것을 거듭 촉구했습니다.
보호소 내에서 지내고 있는 유기견들은 모두 성공적으로 입양되었지만 고양이와 말, 돼지 등 다른 동물들은 아직 입양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입양은 가족을 받아들이는 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할 필요가 있지만 누군가에게 새 삶을 선물해준다는 점에서 보호소 측은 입양을 적극 홍보했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은 충동 입양이 아닌지 걱정과 우려하면서도 정말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뜨거운 박수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