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자기 보는 앞에서 소파 번쩍 들어올리자 놀라서 '동공지진' 일어난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1.24 12:26

애니멀플래닛imgur


자기가 보는 앞에서 집사가 소파를 번쩍 들어올리자 놀랐는지 동공확장된 것도 모자라 동공지진 일어난 강아지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도대체 왜 강아지는 놀라서 눈이 휘둥그래진 것일까요. 알고보니 소파는 강아지의 아지트이자 보물창고였습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소파 밑에 개껌들을 잔뜩 숨겨놓았다가 집사한테 들켜서 빼앗길 위기에 처한 강아지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가 소파를 들어 올렸고 그 옆에서 두 눈 동공지진 일어난 상태로 집사를 예의주시하는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imgur


소파 밑에는 무언가가 일렬로 놓여져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개껌들이었습니다. 뜻하지 않게 자기가 숨겨놓은 개껌들을 집사에게 들키고 만 것.


순간 강아지는 "저 아까운 것들 어떡하면 좋냐", "이러다 다 빼앗기겠네", "다음에는 다른 곳에 숨겨둬야겠어" 등이라고 말하는 듯 보였는데요.


강아지는 과연 자신이 꽁꽁 숨겨놓았던 개껌들과 간식들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요. 놀라도 너무 놀란 강아지 표정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올해 최대 마약 단속 현장 같음", "강아지 표정 좀 보소", "당황한 눈빛 다 보임", "저거 아까워서 어쩐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