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키 높이만큼 하늘 위로 거침없이 폴짝 뛰어 오르는 강아지와 그 모습을 그져 빤히 쳐다보는 강아지가 있어 고개를 갸우뚱하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른쪽은 시바견, 왼쪽은 뭔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마치 우주 무중력 상태라도 되는 듯 하늘 위를 뛰어 오른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 옆으로 시바견 강아지는 폴짝 뛰어오른 친구 모습에 살짝 당황한 기색으로 쳐다보고 있었는데요. 시바견 강아지는 마치 "이게 뭔 상황이야??"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사진은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폴짝 뛰는 찰나의 순간에 찍힌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 점프력이 매우 뛰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데만 이 사진 속은 어떤 상황일까. 추가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풍선 놀이를 하고 있는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풍선을 잡기 위해 뛰어올랐다가 찰나의 순간 찍힌 것이었나봅니다. 생각지 못한 시베리안 허스키의 남다른 점프력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신기한 광경이네요", "어쩜 저렇게 뛸 수 있을까요", "보고 또 봐도 신기함", "높이 뛰는 강아지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