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기가 많은 집사랑 살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을 것 같은데요. 여기 고양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얼굴에 팬케이크로 만든 팩(?)을 붙힌 고양이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는데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내 고양이 얼굴에 팬케이크를 바르면.."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에는 장난 좋아하는 집사 때문에 멀쩡한 얼굴에 팬케이크 팩을 붙이고 심드렁한 표정을 짓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죠.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날 집사는 팬케이크에 고양이의 눈과 입 위치에 맞춰 구멍을 냈습니다. 그리고는 기다렸다는 듯이 고양이의 얼굴에 팩 붙이듯 붙였는데요.
문제는 당사자인 고양이는 집사의 장난이 불쾌한지 두 눈에 힘을 주고서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다는 것. 그럼에도 집사는 아랑곳하지 않고 팩을 붙였습니다.
팬케이크로 만든 팩을 하고 있는 고양이 사진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이를 패러디한 사진들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아무리 장난이라고 하더라도 고양이 얼굴에 팬케이크 팩은 너무했다는 지적도 이어졌는데요.
논란이 일자 사진을 올린 누리꾼은 사진 속 고양이나 이 사진은 자신의 사진이 아니라면서 재미있다고 생각해 올렸다고 해명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