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Tippen22
위성 안테나 위에 올라가서 옹기종기 붙어 추위를 피하고 있는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언뜻 보면 눈을 피하기 위해 고양이들이 올라간 것으로 보이는데요.
생각지 못한 고양이들의 행동 때문에 뜻하지 않은 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다름 아니라 안테나에 올라간 고양이들 때문에 인터넷이 안된 것.
애런 테일러(Aaron Taylor)라는 이름을 가진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인터넷 위성 안테나 위에 올라간 고양이들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을 찍어 올린 애런 테일러는 "스타링크 인터넷은 고양이가 추운 날 접시가 약간의 열을 발산한다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훌륭하게 작동합니다"라고 설명했죠.
twitter_@Tippen22
눈이 쌓이자 추위를 피하던 고양이들은 옹기종기 인터넷 위성 안테나 위에 올라갔고 그 덕분에 인터넷이 되지 않는 소동이 벌어진 것입니다.
사실 애런 테일러가 사용하는 이 인터넷 서비스는 테슬라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우주 위성 기반 인터넷 서비스업체라고 합니다.
위성 안테나가 있어야 인터넷이 되다보니 눈이 쌓이는 것을 막으려고 들어간 기능이 오히려 고양이들을 몰려들게 만든 일이 벌어진 것이었죠.
생각지 못한 고양이들의 점령에 인터넷이 되지 않았던 그는 고양이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트위터에 올렸고 누리꾼들 반응은 뜨거웠다는 후문입니다.
twitter_@Tippen22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