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Caters Clips
고양이와 새끼 돼지는 친구가 될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여기 새끼 돼지와 태어나지 얼마 안된 고양이를 한곳에 같이 있게 하자 뜻밖의 일이 벌어졌습니다.
미국 조지아주 유니온 포인트(Union Point)에 있는 동물 보호기관에서 일하고 있는 애드리엔 야콥스(Adrienne Jacobs)는 며칠 전 사육사로부터 새끼 돼지들을 구조하게 됩니다.
구조될 당시 새끼 돼지들은 너무 일찍이 수유를 중단한 상태였고 그는 고양이 맥(Mac)에게 새끼 돼지들을 맡겼습니다. 그러자 정말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됐죠.
youtube_@Caters Clips
서로 다른 종이라서 친해지기 어려울 거라는 우려와 달리 이들은 금방 가까워졌습니다. 심지어 함께 낮잠을 잘 정도로 고양이와 새끼 돼지들의 케미는 폭발했습니다.
그렇게 녀석들이 함께 지내던 어느날 새끼 돼지들이 생후 4개월된 고양이 맥의 젖을 찾아서 먹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더욱 놀라운 점은 고양이 맥의 행동이었는데요.
고양이 맥은 새끼 돼지들이 자신의 젖을 먹으려고 하자 거부하지 않고 기꺼이 내어주는 것이었죠. 정말 신기하게도 고양이 맥과 새끼 돼지들은 하루가 다르게 가까워졌고 감히 가족이라고 말해도 될 정도가 됐습니다.
youtube_@Caters Clips
또한 녀석들은 서로 껌딱지처럼 달라붙어서 잠을 자고는 했는데요. 심지어 겁도 없이 고양이 맥의 귀를 다정하게 깨물기도 하는 새끼 돼지들.
여기서 궁금한 점. 새끼 돼지들의 성장 속도가 빨라 큰 돼지가 된다면 이후 고양이와 관계는 어떻게 될까. 결과적으로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고양이와 새끼 돼지들이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사실도 놀라운데 커서도 이들의 우정이 변함없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고양이 맥과 돼지들의 우정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youtube_@Caters Clips
YouTube_@Caters Cl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