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발로 자동 손세정기에서 나온 거품 받았는데 세면대로 '뚝' 떨어지자 고양이가 보인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2.18 09:21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_and_bird_2


손만 가까이 내밀면 자동으로 손세정액이 나오는 자동 손세정기가 너무도 신기했던 고양이의 귀여운 반응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게 합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자동 손세정기에서 나온 거품을 앞발로 받았다가 뚝 떨어지자 고양이가 보인 반응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화장실 세면대 위에 올라간 고양이는 자동 손세정기 앞에다 자신의 앞발을 내밀어 보였습니다.


잠시후 자동 세정기에서 거품이 나왔고 고양이는 이를 앞발로 받아서 옮기려고 했죠. 그런데 앞발에 올려져 있던 거품이 세면대 위로 뚝하고 떨어진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_and_bird_2


생각지 못한 상황이 발생하자 고양이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고양이는 "이게 도대체 뭐야", "저 거품 내건데. 어떻게 주워!"라고 말하는 듯 보였죠.


고양이는 집사에게 도움을 요청이라도 하는 듯 고개를 들어 올려 집사 눈치를 슬쩍 살폈는데요. 정말 엉뚱한 고양이의 행동 너무 귀엽습니다.


손만 내밀면 자동으로 거품이 나오는 자동 손세정기에서 고양이는 도대체 무엇을 하려고 했던 것일까요. 한치 앞을 이해할 수 없는 녀석.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씻으려고 한 것인가", "똑독한 고양이", "마음에 드는 장난감을 찾았다", "그 다음에 발을 핥을지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_and_bird_2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