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flare20200523
갑작스러운 번개 소리에 화들짝 놀라며 어쩔 줄 몰라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르르쾅쾅' 소리를 내면서 번쩍 거리는 번개 소리를 듣고서 화들짝 놀라 동공 확장된 고양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번개 소리에 놀랐는지 양쪽 귀를 옆으로 쭉 뻗은 상태에서 동공 확장돼 집사를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죠.
고양이는 마치 "이게 지금 무슨 소리야?? 혹시 집에 무슨 일이라도 생긴거 아니야", "집사야 이게 무슨 소리다냥", "혹시 무슨 일 생긴거 아니지??"라고 말하는 듯이 쳐다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witter_@flare20200523
많이 놀랐는지 고양이의 두 눈은 동그랗게 확장돼 있었는데요. 표정만 봐도 많이 놀라고 겁 먹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실 사람들도 보통 갑자기 울려퍼지는 번개 소리에 화들짝 놀라는 경우가 많은데요. 고양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놀라도 너무 놀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다급히 동공 확장된 눈빛으로 집사를 바라보면서 도움을 애타게 청하는 고양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심으로 많이 놀란 듯", "두 눈 확장된 것 좀 보소", "놀라도 너무 많이 놀란 거 같아요", "번개 소리 얼마나 컸던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flare202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