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koginkun_neko
집사가 햄버거를 포장해서 집에 가져온 탓에 맥도날드 종이 포장지가 집에 있었는데요. 그것을 본 고양이가 마음에 들었는지 보인 뜻밖의 행동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맥도날드에서 나온 봄 신메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맥도날드 포장지 안에 고양이가 들어가 얼굴을 빼꼼 내밀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고양이는 새초롬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집사를 빤히 바라봤는데요. 맥도날드 포장지가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twitter_@koginkun_neko
고양이는 맥도날드 포장지가 마음에 쏙 들었다는 듯이 안에 들어가서는 얼굴을 내밀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왜 이러는 걸까요. 이해 불가능한 녀석.
집사가 맥도날드 햄버거를 포장하고 집에 왔는데 포장지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고양이가 그 안에 쏙 들어간 것이라고 합니다.
고양이의 엉뚱한 반응에 집사는 사진으로 남겼고 센스 넘치는 제목을 붙여 트위터에 올렸던 것입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즉시 매진될 것 같은 해피밀 출시", "이거 진짜인가요",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koginkun_nek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