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반려견과 신나게 물놀이 즐길 수 있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댕댕 워터파크' 문 열었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4월 11일

애니멀플래닛김해롯데워터파크


주변 눈치보지 않고도 반려견과 신나게 물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문을 열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1일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에 따르면 지난 9일부터 오는 5월 15일까지 봄 시즌을 맞아 '댕댕 워터파크'를 오픈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문을 여는 '댕댕 워터파크'는 펫족을 위한 복합전용 공간으로 반려견이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입니다.


실제로 롯데워터파크 야외 공간에 위치한 '댕댕 워터파크'는 약 1000평 규모로 수중 놀이터와 풀로 조성됐다고 하는데요.


6개의 바디슬라이드, 3개의 물 버켓이 있는 국내 최대 높이 21m의 수중 놀이터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와 시원한 분수와 물대포를 즐길 수 있는 티키 풀의 수심을 약 20cm로 조절해 반려견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애니멀플래닛김해롯데워터파크


이밖에도 중소형견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전용 풀도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은데요.


물놀이 이후에는 별도의 반려견 샤워 공간이 마련돼 있어 신나게 뛰어논 뒤 씻고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입장권은 견주 8000원, 동반 반려견 1마리당 5000원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모든 풀과 스파의 수질을 깨끗하게5군지사 관리하기 위해 여과기를 24시간 가동하고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잔류 염소 농도를 법적기준보다 엄격한 0.4~1.0ppm 범위로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안전하고 청결한 물놀이를 위해 안전관리 전담 직원이 수시로 파크 내 손님들의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이용 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김해롯데워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