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mohammadplant
무심코 지나가다가 눈앞에 세워져 있던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고 다른 고양이인 줄 알았던 고양이가 있습니다.
거울 속에 비친 고양이가 다름아닌 자기 자신인데 다른 고양이인 줄 알았던 고양이는 소스라치게 놀라면서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머쓱하게 만들었는데요.
동물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거울에 비친 자기 얼굴을 보고 다른 고양이인 줄 알았는지 경계하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성큼성큼 걸어가다가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게 됩니다. 순간 자기라고 생각하지 못한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인 줄 알았죠.
instagram_@mohammadplant
거울 속에 비친 고양이를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 고양이는 갑자기 온몸을 꼿꼿하게 세우면서 거울 속 고양이를 경계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자신이 최고라는 듯이 고양이는 거울 속 자기 모습을 보며 한동안 대치를 벌였고 그 모습은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고양이가 거울이라는 존재를 알지 못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렇게 자기 모습을 보고 다른 고양이인 줄 알고 대치를 벌인 고양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대로 멍충미 폭발했네요",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이죠", "그 와중에 자기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듯", "너 왜 그러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mohammadpl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