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 얻어 먹으려고 창문 앞에 앉아있는데 '불쑥' 튀어나온 고양이 보고 화들짝 놀란 갈매기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4.27 17:42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평소 집앞 창문 앞에 앉아서 먹이를 얻어 먹는 갈매기가 있었습니다. 하루는 먹이를 얻어 먹으려고 창문 앞에 앉아 있던 갈매기는 생각지도 못한 존재 때문에 화들짝 놀라는데요.


갈매기를 화들짝 놀라게 만든 존재는 다름아닌 고양이였습니다. 창문 앞에 앉아 있다가 불쑥 튀어나온 고양이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 갈매기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호그(ViralHog)'에는 언제나처럼 먹이를 얻어 먹으려고 창문 앞에 앉았다가 고양이 보고 놀란 갈매기 모습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죠.


루마니아 수도 부카레스트에서 촬영된 영상에 따르면 갈매기는 평소처럼 먹이를 얻어 먹고자 10층 높이 아파트 창문 앞에 앉아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갈매기는 먹이를 줄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때 고양이가 창문 앞으로 불쑥 튀어 나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순간 생각지 못한 고양이가 나타나자 갈매기는 화들짝 놀라서 뒤로 넘어질 뻔 했고 급기야 입을 크게 벌리며 당황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겼습니다.


아무래도 갈매기는 소스라치게 놀란 것으로 보이는데요. 찰나의 순간 카메라에 포착된 갈매기의 표정에 누리꾼들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심 많이 놀란 듯", "갈매기 표정 어쩔", "너 진심으로 놀랐구나", "고양이는 무슨 죄", "아무것도 모르는 고양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